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교육과정안내

세움에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전체보기

강좌상세보기

일반 모바일 환급 내일배움카드

직무과정

고객과 소통하는 힘! 웃게 할 수 있다면 사게 할 수 있다!

16차시 / 인정시간 17시간

첨삭강사 김대윤, 김진국 인정기간 ~ 2020-11-04 까지
교육비 45,900 학습정원 500
교육시간 16시간 / 4주 자부담비 대기업-31,220| 중견기업-16,530| 우선지원-12,860|
학습기간

수강 신청 가능한 수업이 없습니다.

제공업체 현대씨엔알 에서 제작한 콘텐츠 입니다.
내일배움카드

   내일배움카드는 자부담금이 없습니다. 교육진행전 반드시 교육원(1833-3075)에 문의 바랍니다.

과정소개

세일즈의 비전에 대해 학습합니다.

설득의 요소에 대해 학습합니다.

고객과 신뢰를 형성하는 다양한 요소에 대해 학습합니다.

학습대상

​1. 세일즈 역량을 키워 세일즈 전문가가 되고자 하는 세일즈맨

2. 세일즈 업무를 담당하는 세일즈맨들을 이끄는 관리자​ 

학습목표

1. 세일즈의 비전을 인식하고 세일즈 전문가가 되기 위한 마음가짐을 확립한다.

2. 세일즈맨이 갖춰야 할 다양한 요건을 갖추고, 세일즈 현장에서 실제 적용할 수 있도록 체질화한다.

3. 설득의 3요소(Ethos,Pathos,Logos,)를 이해하고 감성과 유머를 세일즈에 적용한다.

4. 고객과 신뢰를 형성하는 다양한 요소(외모, 복장, 미소, 친철, 칭찬 등)를 완벽하게 체득하여 적절히 수행할 수 있다.

5.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기 위한 질문법과 경청의 자세를 익혀 현장에서 자연스럽게 활용할 수 있다.

6.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설명법(FAB+H설명법,셀링스토리 기법)들을 배워 여러 상황에 맞게 제시할 수 있다.

7. 고객이 보내는 바잉 시그널에 대해 학습하고 설득하는 방법을 숙달하여 설명할 수 있다.

8. 고객의 거절을 극복하는 방법과 그에 따른 대처법을 습득하여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서 대처할 수 있다.

9. 성공적인 판매 마무리와 고객관리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학습하고 스스로 실천할 수 있다.​ 

교수소개

김형준

 

윈윈파트너스 대표이사

삼성전자 국내영업본부 인사담당 상무

삼성전자 삼성 썬더스 농구단 단장

삼성전자 국내영업본부 유통연구소 소장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유쾌한 세일즈 비전 : 우리는 왜 세일즈를 하는가?
2차시 성공하는 세일즈 법칙 : 스킬/태도
3차시 감성시대의 도래: 설득의 비법&유머로 승부하라
4차시 고객과의 신뢰 형성 : 유쾌한 이미지 메이킹
5차시 고객과의 신뢰 형성 : 고객의 마음을 열어라
6차시 고객이 원하는 것을 파악하라
7차시 고객 파악의 첫 단계 : 질문하기
8차시 고객 파악의 첫 단계 : 경청하기
9차시 고객에 맞추어 설명하라
10차시 혜택 중심으로 설명하라
11차시 구매 타이밍을 잡아라
12차시 고객 설득의 비법
13차시 고객의 거절을 극복하는 방법 1
14차시 고객의 거절을 극복하는 방법 2
15차시 판매로 연결하라 : 클로징 스킬
16차시 단골고객 만들기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70% 20% 1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