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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무과정    NCS분류 : 10030201 매장판매

매장 영업의 정석, 현장에서 승부하라!

20차시 / 인정시간 21시간

첨삭강사 신경수, 김대윤 인정기간 ~ 2022-03-02 까지
교육비 87,780 학습정원 500
교육시간 20시간 / 4주 자부담비 대기업-52,670| 중견기업-17,560| 우선지원-8,780|
학습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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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매장판매 서비스 매뉴얼에 따라 고객을 응대할 수 있다.

좋은 영업을 위해 필요한 마인드를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매장의 영업매출을 강화하기 위해 필요한 전략을 이해하고 수행할 수 있다.​ 

학습대상

- 판매직 종사자

- 판매 관련 업체 임직원​ 

학습목표

1. 매장판매 서비스 매뉴얼에 따라 고객을 응대할 수 있다.

2. 좋은 영업을 위해 필요한 마인드를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3. 매장의 영업매출을 강화하기 위해 필요한 전략을 이해하고 수행할 수 있다.​ 

교수소개

한종률


주요경력

(주)에이치알디한국중소기업교육원 ( 5년 3개월 )

제너럴밀스코리아 주식회사(하겐다즈) ( 5년 6개월 )

동서식품(주) ( 18년 6개월 )​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용모와 복장 갖추기
2차시 전화 고객 응대하기
3차시 전화 고객 판매상담하기
4차시 재고관리하기
5차시 방문 고객 맞이하기
6차시 고객 니즈 파악하기
7차시 상품 설명하기
8차시 판매 확정하기
9차시 성공을 가지고 오는 세일즈 행동
10차시 구매의 약속 클로징
11차시 세일즈에서 고객 Needs
12차시 세일즈 성공을 위한 질문1
13차시 세일즈 성공을 위한 질문2
14차시 효과적인 상품 제안1
15차시 효과적인 상품 제안2
16차시 매장 디스플레이 점검하기
17차시 사람이 몰리는 매장의 공식
18차시 영업매출 관리하기
19차시 매장 경영 기획하기
20차시 영업사원이 아닌 컨설턴트 되기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90% 0% 1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