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삭강사 신경수, 김대윤 | 인정기간 ~ 2022-03-02 까지 |
교육비 87,780원 | 학습정원 500명 |
교육시간 20시간 / 4주 | 자부담비 대기업-52,670원 중견기업-17,560원 우선지원-8,780원 |
학습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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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매장판매 서비스 매뉴얼에 따라 고객을 응대할 수 있다.
좋은 영업을 위해 필요한 마인드를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매장의 영업매출을 강화하기 위해 필요한 전략을 이해하고 수행할 수 있다.
학습대상
- 판매직 종사자
- 판매 관련 업체 임직원
학습목표
1. 매장판매 서비스 매뉴얼에 따라 고객을 응대할 수 있다.
2. 좋은 영업을 위해 필요한 마인드를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3. 매장의 영업매출을 강화하기 위해 필요한 전략을 이해하고 수행할 수 있다.
교수소개
한종률
주요경력
(주)에이치알디한국중소기업교육원 ( 5년 3개월 )
제너럴밀스코리아 주식회사(하겐다즈) ( 5년 6개월 )
동서식품(주) ( 18년 6개월 )
학습내용
차시 | 내용 |
---|---|
1차시 | 용모와 복장 갖추기 |
2차시 | 전화 고객 응대하기 |
3차시 | 전화 고객 판매상담하기 |
4차시 | 재고관리하기 |
5차시 | 방문 고객 맞이하기 |
6차시 | 고객 니즈 파악하기 |
7차시 | 상품 설명하기 |
8차시 | 판매 확정하기 |
9차시 | 성공을 가지고 오는 세일즈 행동 |
10차시 | 구매의 약속 클로징 |
11차시 | 세일즈에서 고객 Needs |
12차시 | 세일즈 성공을 위한 질문1 |
13차시 | 세일즈 성공을 위한 질문2 |
14차시 | 효과적인 상품 제안1 |
15차시 | 효과적인 상품 제안2 |
16차시 | 매장 디스플레이 점검하기 |
17차시 | 사람이 몰리는 매장의 공식 |
18차시 | 영업매출 관리하기 |
19차시 | 매장 경영 기획하기 |
20차시 | 영업사원이 아닌 컨설턴트 되기 |
평가기준
평가항목 | 진도율 | 시험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수료기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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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비율 | - | 90% | 0% | 10% | - |
수료조건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60점 이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