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학습지원센터



자주하는질문

회원가입/로그인

Q 일치하는 정보가 없습니다.
A

안녕하세요, 세움에듀 입니다.

 

교육원 사이트에서 2시간동안 행동이 없으면 자동으로 로그아웃 됩니다.

그러한 경우 다시 재접속버튼을 누르시면 "비밀번호가 틀리다"라고 나오실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문제가 발생하는 사유는 실질적으로는 로그아웃이 되었지만. 페이지상에서는 새로고침이 이루어지지 않아 로그인이 된것처럼 나오는 문제 입니다.

그런 경우에는 로그인버튼 하단의 "일치하는 정보가 없습니다." 라고 경고시 클릭해주세요. 를 눌러주시면 해결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나요?

    

Q 회원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A

안녕하세요, 세움에듀 입니다.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는 대부분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일치 하지 않는 경우 입니다. 

소문자/대문자 여부(키보드 Caps Lock 체크) 와, 숫자 입력시 키보드의 Num Lock이 커져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다시 한 번 로그인 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로그인에 문제가 생길 시에는 고객지원센터 (1833-3075)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나요?

    

Q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를 잊어버렸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A

안녕하세요, 세움에듀 입니다.

 

아이디(ID) 및 비밀번호(Password)를 잊으셨을 때에는 로그인란 하단에 있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해당 사항을 입력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입력하신 정보와 등록된 정보가 다를 경우에는 확인이 불가하오니 고객지원센터 (1833-3075) 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나요?

    

Q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A

안녕하세요, 세움에듀 입니다.

 

사업주 단체훈련의 경우 별도의 회원가입없이 안내받은 ID/PW로 로그인 후 학습진행 가능합니다. 

내일배움카드 또는 비환급훈련 개인가입훈련생 등의 경우 회원가입에서 아이핀 또는 휴대폰 본인인증 진행후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