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움에듀 원격 평생교육원

세움에듀 과정소개서

고객만족을 위한 4차산업 뉴노멀 CS 혁명 [20차시]!

교육시간 20시간 / 4주

수료기준 진도율80% 이상, 최종평가 60점 이상(중간평가10%, 시험70%, 과제20%)
교육비 129,360
자부담비 대기업 93,140| 중견기업 56,920| 우선지원 47,870

과정소개

뉴노멀 시대에 맞춘 CS의 방식과 서비스 전략을 학습하고, 고객만족의 위한 성공전략 습득 ​

학습목표

4차 산업의 발달과 CS 서비스의 패러다임 변화를 이해한다.

서비스 수익 체인 고리를 통해 고객 중심 경영이 어떻게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지 살펴본다.

고객 분석의 방법과 고객 충성도 상승을 위한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이해한다.

CS 서비스에 4차 산업의 기술이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본다.​ ​ 

학습대상

4차 산업혁명에 변화하는 CS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고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자 하는 임직원 ​

학습내용

 1.  4차 산업시대! CS는 더 이상 친절서비스가 아니다!   2.  CS는 4차 산업까지 어떻게 발전해 왔을까   3.  CS 개론으로 보는 고객관계 전략 및 교류 분석   4.  고객 중심 경영을 4차 산업에 반영하다-1   5.  고객 중심 경영을 4차 산업에 반영하다-2   6.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발전하는 CS-1   7.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발전하는 CS-2   8.  서비스를 이해해야 고객을 이해할 수 있다   9.  4차 산업 CS를 위한 서비스 전략 기초-1   10.  4차 산업 CS를 위한 서비스 전략 기초-2   11.  고객 분석이 CS의 시작이다-1   12.  고객 분석이 CS의 시작이다-2   13.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1   14.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2   15.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3   16.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1   17.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2   18.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3   19.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찾아라-1   20.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찾아라-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