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움에듀 과정소개서
고객가치 실현을 위한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교육시간 20시간 / 4주
수료기준 진도율80% 이상, 최종평가 60점 이상(중간평가10%, 시험70%, 과제20%) | |
교육비 0원 | |
자부담비 대기업 0원 중견기업 0원 우선지원 0원 |
과정소개
고객 접점 업무자에게 반드시 필요한 성공적인 커뮤니케이션 역량 강화를 위한 과정입니다.
이 과정을 통해 학습자는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영업전략을 구사할 수 있으며, 고객과의 관계를 효과적으로 유지 및 발전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학습목표
긍정적 마인드를 형성하고 상대방에게 긍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커뮤니케이션을 이해하고 상황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활용할 수 있다.
나의 의견을 상대에게 정확하게 전달하고 상대의 행동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다.
학습대상
판매서비스 업무 및 고객 대면 업무 종사자
기업이나 기관에서 고객 요구 분석 및 제품/서비스 기획 담당자, 고객 지원 관련 업무 종사자
학습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