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움에듀 원격 평생교육원

세움에듀 과정소개서

고객가치 실현을 위한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교육시간 20시간 / 4주

수료기준 진도율80% 이상, 최종평가 60점 이상(중간평가10%, 시험70%, 과제20%)
교육비 0
자부담비 대기업 0| 중견기업 0| 우선지원 0

과정소개

고객 접점 업무자에게 반드시 필요한 성공적인 커뮤니케이션 역량 강화를 위한 과정입니다. 

이 과정을 통해 학습자는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영업전략을 구사할 수 있으며, 고객과의 관계를 효과적으로 유지 및 발전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학습목표

긍정적 마인드를 형성하고 상대방에게 긍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커뮤니케이션을 이해하고 상황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활용할 수 있다. 

나의 의견을 상대에게 정확하게 전달하고 상대의 행동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다. 

학습대상

판매서비스 업무 및 고객 대면 업무 종사자

기업이나 기관에서 고객 요구 분석 및 제품/서비스 기획 담당자, 고객 지원 관련 업무 종사자​ 

학습내용

 1.  고객과 서비스에 대한 기초 이해   2.  이미지메이킹 스피치   3.  MOT 고객접점과 고객만족   4.  트렌드를 읽는 습관   5.  설득과 감성지능   6.  임팩트 있는 기억의 힘   7.  언어적 메시지와 비언어적 메시지   8.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법 ①   9.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법 ②   10.  모두가 승자가 되는 협상의 기술   11.  호감을 주는 커뮤니케이션 기술   12.  긍정적 커뮤니케이션 기술   13.  전화 응대 기술   14.  고객 서비스와 구매 심리의 이해   15.  소비 환경 분석과 영업 전략   16.  성공을 부르는 영업마인드   17.  고객 가치와 상품의 가치   18.  고객 기대감 극대화 기법   19.  구매의욕과 상품연출   20.  고급 상품 영업의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