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움에듀 과정소개서
(리프레쉬) 핵심만 콕! 바로 쓰는 e커머스 마케팅 관리
교육시간 16시간 / 4주
수료기준 진도율80% 이상, 최종평가 60점 이상(중간평가10%, 시험90%, 과제0%) | |
교육비 50,490원 | |
자부담비 대기업 0원 중견기업 0원 우선지원 0원 |
과정소개
직업능력개발훈련기준(NCS) 전자상거래 마케팅 관리의 능력단위를 체화할 수 있는 핵심강의로서, NCS 학습모듈을 기반으로 한 학습내용 및 NCS 집필진의 직무 활용팁 강의를 통해 전자상거래 마케팅 관리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학습목표
전자상거래를 통해 콘텐츠 전략을 수립한 후 마케팅을 실행하고, 뉴미디어 마케팅과 연동할 수 있다.
전자상거래에서 자사 상품의 매출액 확대 및 이미지 제고 등을 위한 마케팅을 실행한 후, 성과를 측정하고 분석하여 차후의 마케팅 활동에 적용할 수 있다.
학습대상
e커머스 마케팅 관리 실무 능력 함양을 원하는 전직원
학습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