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움에듀 원격 평생교육원

세움에듀 과정소개서

매장 영업의 정석, 현장에서 승부하라!

교육시간 20시간 / 4주

수료기준 진도율80% 이상, 최종평가 60점 이상(중간평가10%, 시험90%, 과제0%)
교육비 87,780
자부담비 대기업 52,670| 중견기업 17,560| 우선지원 8,780

과정소개

매장판매 서비스 매뉴얼에 따라 고객을 응대할 수 있다.

좋은 영업을 위해 필요한 마인드를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매장의 영업매출을 강화하기 위해 필요한 전략을 이해하고 수행할 수 있다.​ 

학습목표

1. 매장판매 서비스 매뉴얼에 따라 고객을 응대할 수 있다.

2. 좋은 영업을 위해 필요한 마인드를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3. 매장의 영업매출을 강화하기 위해 필요한 전략을 이해하고 수행할 수 있다.​ 

학습대상

- 판매직 종사자

- 판매 관련 업체 임직원​ 

학습내용

 1.  용모와 복장 갖추기   2.  전화 고객 응대하기   3.  전화 고객 판매상담하기   4.  재고관리하기   5.  방문 고객 맞이하기   6.  고객 니즈 파악하기   7.  상품 설명하기   8.  판매 확정하기   9.  성공을 가지고 오는 세일즈 행동   10.  구매의 약속 클로징   11.  세일즈에서 고객 Needs   12.  세일즈 성공을 위한 질문1   13.  세일즈 성공을 위한 질문2   14.  효과적인 상품 제안1   15.  효과적인 상품 제안2   16.  매장 디스플레이 점검하기   17.  사람이 몰리는 매장의 공식   18.  영업매출 관리하기   19.  매장 경영 기획하기   20.  영업사원이 아닌 컨설턴트 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