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움에듀 과정소개서
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
교육시간 16시간 / 4주
수료기준 진도율80% 이상, 최종평가 60점 이상(중간평가10%, 시험70%, 과제20%) | |
교육비 104,720원 | |
자부담비 대기업 75,400원 중견기업 46,080원 우선지원 38,750원 |
과정소개
디지털 트렌드만큼 중요한 것은 이러한 기술이 어떻게 고객경험으로 전환될 것인가이다.
본 과정은 디지털 환경에서의 색다르고 편리한 경험을 구현하기 위한 다양한 사례를 분석하여 실제 서비스 전략 수립에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학습목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필요한 서비스 전략을 설명할 수 있다.
언택트 환경과 디지털 소비자의 특징을 파악하고 서비스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고객이 열광하는 서비스의 조건을 이해하고 디지털 고객경험을 관리할 수 있다.
학습대상
비즈니스 전략 수립 및 마케팅, 영업, 고객 서비스 관련 종사자
학습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