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움에듀 원격 평생교육원

세움에듀 과정소개서

온택트 시대! 고객만족 e-비즈니스로 무장하라!!

교육시간 30시간 / 4주

수료기준 진도율80% 이상, 최종평가 60점 이상(중간평가10%, 시험70%, 과제20%)
교육비 190,960
자부담비 대기업 114,580| 중견기업 38,200| 우선지원 19,100

과정소개

e-비즈니스 고객만족 온라인 서비스에 대해 학습한다. 

학습목표

코로나 시대의 e-비즈니스 및 온라인 고객서비스에 대해 학습한다.

e-비즈니스의 마케팅 정략 및 기술 동향 파악, 온라인 고객 클레임 처리에 대해 학습한다.  ​

학습대상

전자상거래 담당자, 판매 담당 임직원 

학습내용

 1.  온택트 서비스를 위한 e-비즈니스 시장분석   2.  e-비즈니스 & 고객서비스의 첫걸음, 고객 요구사항 분석   3.  나를 알고 적을 알면 백전백승!   4.  e-비즈니스의 시작, 성공과 실패 사례에 주목하라-1   5.  e-비즈니스의 시작, 성공과 실패 사례에 주목하라-2   6.  e-비즈니스 상품개발 전략 수립하기   7.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1   8.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2   9.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3   10.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시스템 관리하기   11.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상품 관리하기   12.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사이트 유지보수 하기   13.  e-비즈니스 고객만족의 핵심 : 주문처리하기   14.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배송관리하기   15.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교환/반품관리하기   16.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판매정보 관리하기   17.  고객 DB 관리와 e-비즈니스   18.  e-비즈니스에서의 고객 등급관리   19.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1   20.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2   21.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3   22.  판매후기 관리를 통한 e-비즈니스 서비스   23.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한 e-비즈니스 서비스   24.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1   25.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2   26.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3   27.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4   28.  e-비즈니스의 콘텐츠 전략을 수립하라   29.  e-비즈니스의 마케팅 실행의 핵심 기법   30.  뉴미디어 마케팅과 e-비즈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