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움에듀 과정소개서
[맨투맨 직무] 핵심만 쏙쏙! 고객만족 New CS!
교육시간 8시간 / 4주
수료기준 진도율80% 이상, 최종평가 60점 이상(중간평가0%, 시험85%, 과제15%) | |
교육비 55,440원 | |
자부담비 대기업 33,270원 중견기업 11,090원 우선지원 5,550원 |
과정소개
본 과정은 고객만족을 위한 CS에 대해 학습하는 과정입니다.
학습목표
고객의 기대치가 중요해진 산업 배경을 이해하고 고객 만족을 활용한 경영 방법을 이해한다.
고객 만족을 위한 전제 조건을 파악하고 이를 충족시키는 고객 중심 경영 원칙을 파악한다.
고객 분석의 방법과 고객 충성도 상승을 위한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이해한다.
학습대상
효율적인 고객만족 New CS를 학습하여 고객관리에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자 하는 임직원
학습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