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큐레이션 추천 강의
일반모바일 환급
직무역량 > 직무과정 NCS분류 : 10030102 전자상거래
(리프레쉬) 핵심만 콕! 바로 쓰는 e커머스 마케팅 관리
첨삭강사 김대윤, 김진국 | 인정기간 ~ 2025-04-17 까지 |
교육비 50,490원 | 학습정원 500명 |
교육시간 16시간 / 4주 | 자부담비 대기업-0원 중견기업-0원 우선지원-0원 |
권장사양(PC) 크롬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브라우저 해상도는 1200*800 이상에 적합합니다. | 주의사항(PC) 인터넷익스플로러 사용은 비추천 드립니다.인터넷익스플로러는 MS사의 업데이트 중단으로 불안정합니다. |
학습기간
수강 신청 가능한 수업이 없습니다. |
|
HRD신청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 |
신청하기 환급과정 교육신청은 교육원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1833 3075 |
과정소개
직업능력개발훈련기준(NCS) 전자상거래 마케팅 관리의 능력단위를 체화할 수 있는 핵심강의로서, NCS 학습모듈을 기반으로 한 학습내용 및 NCS 집필진의 직무 활용팁 강의를 통해 전자상거래 마케팅 관리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학습대상
e커머스 마케팅 관리 실무 능력 함양을 원하는 전직원
학습목표
전자상거래를 통해 콘텐츠 전략을 수립한 후 마케팅을 실행하고, 뉴미디어 마케팅과 연동할 수 있다.
전자상거래에서 자사 상품의 매출액 확대 및 이미지 제고 등을 위한 마케팅을 실행한 후, 성과를 측정하고 분석하여 차후의 마케팅 활동에 적용할 수 있다.
교수소개
이수옥
학습내용
차시 | 내용 |
---|---|
1차시 | 콘텐츠 전략 수립하기(마케팅 동향 탐색) |
2차시 | 콘텐츠 전략 수립하기(콘텐츠 전략 방향 수립) |
3차시 | 콘텐츠 전략 수립하기(실행 전략의 구체화) |
4차시 | 마케팅 실행하기(마케팅 계획 탐색) |
5차시 | 마케팅 실행하기(마케팅 실행 계획의 목표와 마케팅 기법 선택 1) |
6차시 | 마케팅 실행하기(마케팅 실행 계획의 목표와 마케팅 기법 선택 2) |
7차시 | 마케팅 실행하기(마케팅 실행 계획) |
8차시 | 뉴미디어 마케팅 연동하기(뉴미디어 매체 분석) |
9차시 | 뉴미디어 마케팅 연동하기(뉴미디어 매체별 마케팅 계획) |
10차시 | 뉴미디어 마케팅 연동하기(뉴미디어 마케팅 연동 및 관리) |
11차시 | 마케팅 성과 측정하기(성과 측정 계획 수립) |
12차시 | 마케팅 성과 측정하기(성과 측정 기준 수립과 평가 요소 도출) |
13차시 | 마케팅 성과 측정하기(마케팅 성과 측정) |
14차시 | 마케팅 성과 측정하기(마케팅 성과보고서 작성) |
15차시 | 마케팅 결과 활용하기(마케팅 결과보고서 분석) |
16차시 | 마케팅 결과 활용하기(마케팅 분석 결과 적용) |
평가기준
평가항목 | 진도율 | 시험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수료기준 |
---|---|---|---|---|---|
평가비율 | - | 90% | 0% | 10% | - |
수료조건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60점 이상 |
과정통계
인공지능 큐레이션 추천 강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