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큐레이션 추천 강의
첨삭강사 김대윤, 김진국 | 인정기간 ~ 2024-06-24 까지 |
교육비 104,720원 | 학습정원 500명 |
교육시간 16시간 / 4주 | 자부담비 대기업-62,840원 중견기업-20,950원 우선지원-10,480원 |
권장사양(PC) 크롬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브라우저 해상도는 1200*800 이상에 적합합니다. | 주의사항(PC) 인터넷익스플로러 사용은 비추천 드립니다.인터넷익스플로러는 MS사의 업데이트 중단으로 불안정합니다. |
학습기간
수강 신청 가능한 수업이 없습니다. |
|
HRD신청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 |
신청하기 환급과정 교육신청은 교육원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1833 3075 |
과정소개
언택트 시대에서 요구되는 전자상거래의 조건을 확인하고 학습할 수 있다.
학습대상
전자상거래 담당자 온라인
쇼핑몰 담당자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
E-Business 전략 및 마케팅 담당자
학습목표
e-비즈니스를 위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언택트 비즈니스 등의 시장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다.
e-비즈니스 사업 전략 및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디지털 플랫폼 상에서 고객을 유입 및 구매전환을 유도할 수 있다.
O2O 비즈니스를 이해할 수 있다.
교수소개
최종근
주요경력
(주)비디에프
(주)에이치알디한국중소기업교육원
학습내용
차시 | 내용 |
---|---|
1차시 | COVID-19 이후의 변화들 (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
2차시 | 홈 스마트 시대 (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
3차시 | 디지털 : 핑거 클릭의 시대 (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
4차시 | 나만의 콘텐츠를 찾아서 (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
5차시 | 언택트 시대의 조직과 업무 (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
6차시 | 언택트 시대 e-비즈니스 인사이트 (관련 사례 분석하기) |
7차시 | e-비즈니스 전략 수립 1 (상품개발전략 수립하기) |
8차시 | e-비즈니스 전략 수립 2 (상품개발전략 수립하기) |
9차시 | e-비즈니스를 위한 상품 개발 전략 (상품개발전략 수립하기) |
10차시 | 인터넷 마케팅 전략 개요 1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
11차시 | 인터넷 마케팅 전략 개요 2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
12차시 | 디지털 마케팅과 고객 구매 여정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
13차시 | 디지털 마케팅의 고객 유입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
14차시 | 디지털 마케팅과 구매전환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
15차시 | O2O에서 온디맨드로의 변화 (관련 사례 분석하기) |
16차시 | O2O 비즈니스 주요 사례 (관련 사례 분석하기) |
평가기준
평가항목 | 진도율 | 시험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수료기준 |
---|---|---|---|---|---|
평가비율 | - | 70% | 20% | 10% | - |
수료조건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60점 이상 |
과정통계
- 언택트 시대, e-비즈니스 인사이트의 교육내용이 현업에 도움이 되었습니까?
현업적용 | 매우 그렇다 | 그렇다 | 보통이다 | 그렇지 않다 | 매우 그렇지 않다 |
---|---|---|---|---|---|
평가비율 | 29% | 33% | 37% | 1% | 0% |
- 언택트 시대, e-비즈니스 인사이트을 주변 사람들에게 권유할 생각이 있으십니까?
과정추천 | 매우 그렇다 | 그렇다 | 보통이다 | 그렇지 않다 | 매우 그렇지 않다 |
---|---|---|---|---|---|
평가비율 | 27% | 44% | 28% | 1% | 0% |
인공지능 큐레이션 추천 강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