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큐레이션 추천 강의
첨삭강사 송한라, 김진국, 김은실 | 인정기간 ~ 2023-08-01 까지 |
교육비 50,490원 | 학습정원 500명 |
교육시간 16시간 / 4주 | 자부담비 대기업-32,320원 중견기업-14,140원 우선지원-9,600원 |
권장사양(PC) 크롬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브라우저 해상도는 1200*800 이상에 적합합니다. | 주의사항(PC) 인터넷익스플로러 사용은 비추천 드립니다.인터넷익스플로러는 MS사의 업데이트 중단으로 불안정합니다. |
학습기간
수강 신청 가능한 수업이 없습니다. |
|
HRD신청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 |
신청하기 환급과정 교육신청은 교육원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1833 3075 |
과정소개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관계를 이해하고 브랜드의 개성구축, 차별화, 감성화를 위한 HOW,
그리고 프리미엄 브랜드를 개발하고 브랜드를 확장화 가는 방법을 배우고 익힐 수 있는 과정입니다.
학습대상
- 직원 및 관리자
- 광고대행사에서 클라이언트 브랜드의 차별화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 업무를 담당하는 기획자
학습목표
-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의 개발 사례를 통해 브랜드가 갖춰야 할 요소들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다.
- 사랑받는 기업과 브랜드가 갖춰야 할 조건과 윤리적인 브랜드로 확장할 수 있는 코즈마케팅을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관계 형성 과정을 통해 브랜드를 전략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 이데아 이론을 통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할 수 있다.
- 각 숫자와 컬러들이 갖는 요소를 활용해 브랜드를 기능적, 상징적으로 차별화 시켜 프리미엄 브랜드를 만들고 더 나아가 브랜드 아우라를 탄생시킬 수 있다.
- 브랜드에 감성적인 요소를 추가함으로써 기존의 고객들을 충성고객으로 발전 시킬 수 있다.
- 소비자들의 고객경험과 오감만족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펼칠 수 있다.
- 라이센싱과 공동 브랜딩, 이벤트 및 스폰서십을 학습 후 브랜드에 대한 관리를 통해 매출증대에 기여할 수 있다.
교수소개
조세현
- 연세대학교 경제학( 석사수료 )
- 숭실대학교 마케팅( 박사수료 )
학습내용
차시 | 내용 |
---|---|
1차시 | 브랜드와 브랜드윤리 |
2차시 | 윤리적 소비자와 윤리적 브랜드 |
3차시 | 브랜드와 소비자 -1 |
4차시 | 브랜드와 소비자 -2 |
5차시 | 브랜드 아이덴티티 |
6차시 | 브랜드 개성 구축 |
7차시 | 브랜드 차별화 |
8차시 | 브랜드 감성화 |
9차시 | 브랜드 아우라 |
10차시 | 아우라 스토리텔링 |
11차시 | 아우라를 강화하는 호스피탈리티 |
12차시 | 브랜드 가치 평가모델 |
13차시 | 프리미엄 브랜드와 체험경제 |
14차시 | 프리미엄 브랜딩 |
15차시 | 브랜드 레버리징 |
16차시 | 브랜드확장 |
평가기준
평가항목 | 진도율 | 시험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수료기준 |
---|---|---|---|---|---|
평가비율 | - | 90% | 0% | 10% | - |
수료조건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60점 이상 |
과정통계
- 글로벌 브랜드 크리에이션의 교육내용이 현업에 도움이 되었습니까?
현업적용 | 매우 그렇다 | 그렇다 | 보통이다 | 그렇지 않다 | 매우 그렇지 않다 |
---|---|---|---|---|---|
평가비율 | 36% | 32% | 31% | 1% | 0% |
- 글로벌 브랜드 크리에이션을 주변 사람들에게 권유할 생각이 있으십니까?
과정추천 | 매우 그렇다 | 그렇다 | 보통이다 | 그렇지 않다 | 매우 그렇지 않다 |
---|---|---|---|---|---|
평가비율 | 37% | 33% | 30% | 0% | 0% |
인공지능 큐레이션 추천 강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