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큐레이션 추천 강의
첨삭강사 김대윤, 김진국, 신경수 | 인정기간 ~ 2023-10-14 까지 |
교육비 129,360원 | 학습정원 500명 |
교육시간 20시간 / 4주 | 자부담비 대기업-77,620원 중견기업-25,880원 우선지원-12,940원 |
권장사양(PC) 크롬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브라우저 해상도는 1200*800 이상에 적합합니다. | 주의사항(PC) 인터넷익스플로러 사용은 비추천 드립니다.인터넷익스플로러는 MS사의 업데이트 중단으로 불안정합니다. |
학습기간
수강 신청 가능한 수업이 없습니다. |
|
HRD신청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 |
신청하기 환급과정 교육신청은 교육원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1833 3075 |
과정소개
학습대상
판매직 종사자
판매 관련 업체 임직원
학습목표
매장 판매 사원으로서의 역할을 인식하고 세일즈에 대한 부담을 해소한다.
고객, 매장, 상품, 환경 등을 분석하고 이를 판매에 활용할 수 있다.
매장 판매를 위한 주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다.
잘 되는 매장은 무엇이 다른지를 확인하고 이를 자사에 적용할 수 있다.
교수소개
학습내용
차시 | 내용 |
---|---|
1차시 | 매장 영업사원의 역할 |
2차시 | 트렌드와 세일즈 통찰력 |
3차시 | 매장 영업 전 준비사항 |
4차시 | 매장 특성 분석하기 |
5차시 | 상품 특성 분석하기 |
6차시 | 상품 사용법 숙지하기 |
7차시 | 매장 방문 고객의 진실의 순간과 쇼핑의 3가지 비용 |
8차시 | 매장 영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1) |
9차시 | 매장 영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2) |
10차시 | 매장 영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3) |
11차시 | 상품 결제 및 실적 관리 |
12차시 | 상품 포장 및 배송 |
13차시 | 매장 고객 관리(1) |
14차시 | 매장 고객 관리(2) |
15차시 | 매장 프로모션 실행 |
16차시 | 디스플레이 점검하기(1) |
17차시 | 디스플레이 점검하기(2) |
18차시 | 디스플레이 관리하기 |
19차시 | 잘되는 매장의 영업(1) |
20차시 | 잘되는 매장의 영업(2) |
평가기준
평가항목 | 진도율 | 시험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수료기준 |
---|---|---|---|---|---|
평가비율 | - | 70% | 20% | 10% | - |
수료조건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60점 이상 |
과정통계
- 매장 세일즈를 위한 기본 지침서 !의 교육내용이 현업에 도움이 되었습니까?
현업적용 | 매우 그렇다 | 그렇다 | 보통이다 | 그렇지 않다 | 매우 그렇지 않다 |
---|---|---|---|---|---|
평가비율 | 36% | 27% | 35% | 0% | 2% |
- 매장 세일즈를 위한 기본 지침서 !을 주변 사람들에게 권유할 생각이 있으십니까?
과정추천 | 매우 그렇다 | 그렇다 | 보통이다 | 그렇지 않다 | 매우 그렇지 않다 |
---|---|---|---|---|---|
평가비율 | 45% | 18% | 36% | 0% | 1% |
인공지능 큐레이션 추천 강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