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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리 > 직무과정   NCS분류 : 10030201 매장판매

매장 세일즈를 위한 기본 지침서 !

20차시 / 인정시간 21시간    취업정보 자격정보 직업정보

첨삭강사 김대윤, 김진국, 신경수 인정기간 ~ 2023-10-14 까지
교육비 129,360 학습정원 500
교육시간 20시간 / 4주 자부담비 대기업-77,620| 중견기업-25,880| 우선지원-12,940|
권장사양
(PC)
크롬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브라우저 해상도는 1200*800 이상에 적합합니다.
주의사항
(PC)
인터넷익스플로러 사용은 비추천 드립니다.
인터넷익스플로러는 MS사의 업데이트 중단으로 불안정합니다.
학습기간

수강 신청 가능한 수업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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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하기 환급과정 교육신청은 교육원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1833 3075

과정소개

본 과정은 정보 홍수의 시대에서 세일즈맨이 필요한 이유를 설명하고 세일즈맨의 역할과 가치에 대해 다루고 있으며 세일즈는 사람의 마음에 영향력을 미쳐 태도와 행동을 바꾸는일이며, 이러한 영향력을 미치기 위한 설득의 기술과 공감하는 방법도 같이 다루고 있습니다.

학습대상

판매직 종사자

판매 관련 업체 임직원​​ ​ 

학습목표

매장 판매 사원으로서의 역할을 인식하고 세일즈에 대한 부담을 해소한다.

고객, 매장, 상품, 환경 등을 분석하고 이를 판매에 활용할 수 있다. 

매장 판매를 위한 주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다.

잘 되는 매장은 무엇이 다른지를 확인하고 이를 자사에 적용할 수 있다.

 

교수소개

한종률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매장 영업사원의 역할
2차시 트렌드와 세일즈 통찰력
3차시 매장 영업 전 준비사항
4차시 매장 특성 분석하기
5차시 상품 특성 분석하기
6차시 상품 사용법 숙지하기
7차시 매장 방문 고객의 진실의 순간과 쇼핑의 3가지 비용
8차시 매장 영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1)
9차시 매장 영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2)
10차시 매장 영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3)
11차시 상품 결제 및 실적 관리
12차시 상품 포장 및 배송
13차시 매장 고객 관리(1)
14차시 매장 고객 관리(2)
15차시 매장 프로모션 실행
16차시 디스플레이 점검하기(1)
17차시 디스플레이 점검하기(2)
18차시 디스플레이 관리하기
19차시 잘되는 매장의 영업(1)
20차시 잘되는 매장의 영업(2)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70% 20% 1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

과정통계

- 매장 세일즈를 위한 기본 지침서 !의 교육내용이 현업에 도움이 되었습니까?


현업적용 매우 그렇다 그렇다 보통이다 그렇지 않다 매우 그렇지 않다
평가비율 36% 27% 35% 0% 2%



- 매장 세일즈를 위한 기본 지침서 !을 주변 사람들에게 권유할 생각이 있으십니까?


과정추천 매우 그렇다 그렇다 보통이다 그렇지 않다 매우 그렇지 않다
평가비율 45% 18% 36%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