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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무역량 > 직무교육 NCS분류 : 14060301 주거서비스지원
모두가 함께 잘 사는 주거서비스 인사이트
| 첨삭강사 이O석 | 인정기간 ~ 2024-12-15 까지 |
| 교육비 129,360 원 | 학습정원 500 명 |
| 교육시간 20시간 / 4 주 | 자부담비 대기업- 77,620 원 중견기업- 25,880 원 우선지원- 12,940 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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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기간
수강 신청 가능한 수업이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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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청하기 환급과정 교육신청은 교육원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1833 3075 | |
과정소개
공동주택 및 아파트 주거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과 대민서비스 역량을 함양할 수 있습니다.
학습대상
주거서비스 제공자
주민의 요구에 맞는 주거서비스를 기획하고 지원하고자 하는 자
학습목표
주택시장의 변화하는 트렌드와 주거서비스 행정 및 실무 부분의 전반적인 업무 흐름을 이해하고 세대간 특성을 적용한 맞춤 주거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주거서비스 제공자로서 능동적인 업무 수행을 위한 동기 부여를 실시하고 서비스 의식 함양을 통해 업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
이해관계자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수행하여 이해관계자 간 갈등 관리 등의 업무를 수행할 수 있다.
교수소개
박성진
학습내용
| 차시 | 내용 |
|---|---|
| 1차시 | 주거와 가족의 이해 |
| 2차시 | 주거서비스란 무엇인가? |
| 3차시 | 언택트와 주거 변화 |
| 4차시 | 주거서비스 뉴 패러다임 |
| 5차시 | 주거서비스에도 세대 차이가 있다 |
| 6차시 | 효과적인 주거서비스 관리와 지원 1 |
| 7차시 | 효과적인 주거서비스 관리와 지원 2 |
| 8차시 | 효과적인 주거서비스 관리와 지원 3 |
| 9차시 | 맞춤형 주거서비스 제공 1 |
| 10차시 | 맞춤형 주거서비스 제공 2 |
| 11차시 | 맞춤형 주거서비스 제공 3 |
| 12차시 | 주거서비스 제공자로서 자부심 키우기 |
| 13차시 | 이해관계자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수행을 위한 기본 지키기 1 |
| 14차시 | 이해관계자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수행을 위한 기본 지키기 2 |
| 15차시 | 민원 극복 방법 |
| 16차시 | 주거서비스 상담 A to Z |
| 17차시 | 소통 잘 하는 노하우 |
| 18차시 | 경청 잘 하는 노하우 |
| 19차시 | 주거서비스 제공자로서 기본 생각 다지기 |
| 20차시 | 이해관계자의 갈등관리 |
과정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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