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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리 > 직무과정   NCS분류 : 02010101 경영기획

[맨투맨 직무] 핵심만 쏙쏙! 고객만족 New CS!

8차시 / 인정시간 9시간   

첨삭강사 김진국, 김은실 인정기간 ~ 2024-12-15 까지
교육비 55,440 학습정원 500
교육시간 8시간 / 4주 자부담비 대기업-33,270| 중견기업-11,090| 우선지원-5,550|
권장사양
(PC)
크롬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브라우저 해상도는 1200*800 이상에 적합합니다.
주의사항
(PC)
인터넷익스플로러 사용은 비추천 드립니다.
인터넷익스플로러는 MS사의 업데이트 중단으로 불안정합니다.
학습기간

수강 신청 가능한 수업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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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하기 비환급과정 교육신청은 교육원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1833 3075

과정소개

본 과정은 고객만족을 위한 CS에 대해 학습하는 과정입니다. 

학습대상

효율적인 고객만족 New CS를 학습하여 고객관리에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자 하는 임직원 

학습목표

고객의 기대치가 중요해진 산업 배경을 이해하고 고객 만족을 활용한 경영 방법을 이해한다.

고객 만족을 위한 전제 조건을 파악하고 이를 충족시키는 고객 중심 경영 원칙을 파악한다.

고객 분석의 방법과 고객 충성도 상승을 위한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이해한다.​ 

교수소개

허지욱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New CS! 고객 만족 필승 공식을 알려줘!
2차시 그것이 알고싶다! CS 경영의 원칙
3차시 며느리도 모르는 CS 경영 성공 비법!
4차시 CS 첫걸음! 고객 분석 전략을 잡아라!
5차시 궁금해요! 서비스의 이해와 노하우
6차시 Power up! CRM과 함께하는 CS 업그레이드
7차시 CS! 고객 중심 경영으로 고객의 마음을 읽다!-1
8차시 CS! 고객 중심 경영으로 고객의 마음을 읽다!-2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85% 15% 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

과정통계

- [맨투맨 직무] 핵심만 쏙쏙! 고객만족 New CS!의 교육내용이 현업에 도움이 되었습니까?


현업적용 매우 그렇다 그렇다 보통이다 그렇지 않다 매우 그렇지 않다
평가비율 65% 25% 9% 1%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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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추천 매우 그렇다 그렇다 보통이다 그렇지 않다 매우 그렇지 않다
평가비율 60% 27% 12%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