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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리 > 직무과정 NCS분류 : 08020106 서비스경험디자인
초연결시대, 고객 경험을 디자인하라!
첨삭강사 김진국, 김대윤 | 인정기간 ~ 2024-06-24 까지 |
교육비 75,240원 | 학습정원 500명 |
교육시간 17시간 / 4주 | 자부담비 대기업-45,150원 중견기업-15,050원 우선지원-7,530원 |
권장사양(PC) 크롬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브라우저 해상도는 1200*800 이상에 적합합니다. | 주의사항(PC) 인터넷익스플로러 사용은 비추천 드립니다.인터넷익스플로러는 MS사의 업데이트 중단으로 불안정합니다. |
학습기간
수강 신청 가능한 수업이 없습니다. |
|
HRD신청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 |
신청하기 환급과정 교육신청은 교육원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1833 3075 |
과정소개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 사고와 다양한 사용자 경험 만족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에 대해 학습할 수 있다.
학습대상
고객 서비스 경험 디자인 담당자
CS 담당자 및 관리자
학습목표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사고와 방법을 이해할 수 있다.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요구를 발굴하여 사용자 경험 만족을 위한 유·무형의 서비스 모델을 디자인할 수 있다.
교수소개
강판구
주요경력
(주)네오메디아 대표이사
학습내용
차시 | 내용 |
---|---|
1차시 | 초연결 사회의 고객서비스(환경 현황 조사하기) |
2차시 | 고객 유형화의 가치(환경 현황 조사하기) |
3차시 |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서비스 경험 디자인(환경 현황 조사하기) |
4차시 | 서비스 경험 디자인과 디자이너 |
5차시 | 서비스 경험 디자인 프로세스 |
6차시 |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핵심 파악 기술 1(사용자 관찰조사하기) |
7차시 |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핵심 파악 기술 2(사용자 관찰조사하기) |
8차시 |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고객 정의 및 파악(아이디어 구체화하기) |
9차시 |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과 디자인 콘셉트(아이디어 구체화하기) |
10차시 | 고객 여정맵과 서비스 프로세스 1 (사용자 여정 분석하기) |
11차시 | 고객 여정맵과 서비스 프로세스 2 (사용자 여정 분석하기) |
12차시 |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서비스 경험 디자인 윤곽 잡기(아이디어 구체화하기) |
13차시 |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서비스 경험 디자인 구체화하기(아이디어 구체화하기) |
14차시 | 서비스 비즈니스 모델(서비스 비즈니스 모델 분석하기) |
15차시 | 서비스 경험 디자인 결과물 발표 스킬(결과물 발표하기) |
16차시 | 서비스 경험 디자인을 위한 혁신과 협력 |
17차시 | 서비스 출시와 운영 |
평가기준
평가항목 | 진도율 | 시험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수료기준 |
---|---|---|---|---|---|
평가비율 | - | 90% | 0% | 10% | - |
수료조건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60점 이상 |
과정통계
- 초연결시대, 고객 경험을 디자인하라!의 교육내용이 현업에 도움이 되었습니까?
현업적용 | 매우 그렇다 | 그렇다 | 보통이다 | 그렇지 않다 | 매우 그렇지 않다 |
---|---|---|---|---|---|
평가비율 | 20% | 35% | 45% | 0% | 0% |
- 초연결시대, 고객 경험을 디자인하라!을 주변 사람들에게 권유할 생각이 있으십니까?
과정추천 | 매우 그렇다 | 그렇다 | 보통이다 | 그렇지 않다 | 매우 그렇지 않다 |
---|---|---|---|---|---|
평가비율 | 20% | 41% | 39% | 0%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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