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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리 > 직무교육    NCS분류 : 08020106 서비스경험디자인

초연결시대, 고객 경험을 디자인하라!

17 차시 / 인정시간 18 시간    취업정보 자격정보 직업정보

첨삭강사 김O국, 김O윤 인정기간 ~ 2024-06-24 까지
교육비 75,240 학습정원 500
교육시간 17시간 / 4 주 자부담비 대기업- 45,150 | 중견기업- 15,050 | 우선지원- 7,530 |
학습기간

수강 신청 가능한 수업이 없습니다.

신청하기 환급과정 교육신청은 교육원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1833 3075

과정소개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 사고와 다양한 사용자 경험 만족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에 대해 학습할 수 있다. 

학습대상

고객 서비스 경험 디자인 담당자

CS 담당자 및 관리자​

학습목표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사고와 방법을 이해할 수 있다.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요구를 발굴하여 사용자 경험 만족을 위한 유·무형의 서비스 모델을 디자인할 수 있다. ​ 

교수소개

강판구

 

주요경력

(주)네오메디아 대표이사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초연결 사회의 고객서비스(환경 현황 조사하기)
2차시 고객 유형화의 가치(환경 현황 조사하기)
3차시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서비스 경험 디자인(환경 현황 조사하기)
4차시 서비스 경험 디자인과 디자이너
5차시 서비스 경험 디자인 프로세스
6차시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핵심 파악 기술 1(사용자 관찰조사하기)
7차시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핵심 파악 기술 2(사용자 관찰조사하기)
8차시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고객 정의 및 파악(아이디어 구체화하기)
9차시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과 디자인 콘셉트(아이디어 구체화하기)
10차시 고객 여정맵과 서비스 프로세스 1 (사용자 여정 분석하기)
11차시 고객 여정맵과 서비스 프로세스 2 (사용자 여정 분석하기)
12차시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서비스 경험 디자인 윤곽 잡기(아이디어 구체화하기)
13차시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서비스 경험 디자인 구체화하기(아이디어 구체화하기)
14차시 서비스 비즈니스 모델(서비스 비즈니스 모델 분석하기)
15차시 서비스 경험 디자인 결과물 발표 스킬(결과물 발표하기)
16차시 서비스 경험 디자인을 위한 혁신과 협력
17차시 서비스 출시와 운영

과정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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