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큐레이션 추천 강의
첨삭강사 송한라, 문성애, 김진국, 김은실 | 인정기간 ~ 2022-11-15 까지 |
교육비 92,070원 | 학습정원 500명 |
교육시간 30시간 / 4주 | 자부담비 대기업-58,930원 중견기업-25,780원 우선지원-17,500원 |
권장사양(PC) 크롬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브라우저 해상도는 1200*800 이상에 적합합니다. | 주의사항(PC) 인터넷익스플로러 사용은 비추천 드립니다.인터넷익스플로러는 MS사의 업데이트 중단으로 불안정합니다. |
학습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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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RD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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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하기 환급과정 교육신청은 교육원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1833 3075 |
과정소개
마음을 움직이는 카피라이팅과 글쓰기를 학습할 수 있다.
학습대상
마케팅 담당자
브랜드 매니저(BM)
광고, 홍보업체 임직원
학습목표
1. 카피라이터의 의미를 이해하고 필요성을 설명할 수 있다.
2. 다양한 카피의 종류를 이해하고 이를 기반으로 고객이 구매를 하게 하는 카피를 만드는 방법을 설명할 수 있다.
3. 광고 전략에 기반한 핵심 크리에이티브의 방향을 도출할 수 있다.
교수소개
학습내용
차시 | 내용 |
---|---|
1차시 | 카피라이팅은 무엇인가? |
2차시 | 다양한 카피의 종류 |
3차시 | 마케팅은 무엇인가 |
4차시 | 카피와 마케팅 |
5차시 | 기업 경영과 마케팅 |
6차시 | 홍보전략 수립1(PR 목표 설정하기) |
7차시 | 홍보전략 수립2(PR 대상 선정하기) |
8차시 | 온라인 홍보1(운영계획 수립하기) |
9차시 | 온라인 홍보2(콘텐츠 제작하기) |
10차시 | 출판홍보1(운영계획 수립하기) |
11차시 | 출판홍보2(매체별 홍보물 제작하기) |
12차시 | 언론홍보1(언론 홍보계획 수립하기) |
13차시 | 언론홍보2(언론 홍보활동 전개하기) |
14차시 | 마케팅 철학을 담은 글쓰기 |
15차시 | 카피 창조하기 |
16차시 | 세일즈 카피로 고객을 움직여라 |
17차시 | 세일즈 카피의 패턴 |
18차시 | 원하는 카피의 완성 |
19차시 | 고객 지향의 카피1 |
20차시 | 고객 지향의 카피2 |
21차시 | 판매제품의 분석 |
22차시 | 광고 전략 수립1(광고 콘셉트 선정하기) |
23차시 | 광고 전략 수립2(매체전략 수립하기) |
24차시 | 광고 메시지 개발1(크리에이티브 콘셉트 설정하기) |
25차시 | 광고 메시지 개발2(광고 콘텐츠 제작하기) |
26차시 | 브랜드 기획1(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 수립하기) |
27차시 | 브랜드 기획2(브랜드 네임 개발하기) |
28차시 | 브랜드 관리1(브랜드 수명주기 관리하기) |
29차시 | 브랜드 관리2(브랜드 포트폴리오 관리하기) |
30차시 | 카피라이팅에 대한 조언 |
평가기준
평가항목 | 진도율 | 시험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수료기준 |
---|---|---|---|---|---|
평가비율 | - | 90% | 0% | 10% | - |
수료조건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60점 이상 |
과정통계
- 마음을 움직이는 카피라이팅과 글쓰기의 교육내용이 현업에 도움이 되었습니까?
현업적용 | 매우 그렇다 | 그렇다 | 보통이다 | 그렇지 않다 | 매우 그렇지 않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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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비율 | 35% | 38% | 27% | 0% | 0% |
- 마음을 움직이는 카피라이팅과 글쓰기을 주변 사람들에게 권유할 생각이 있으십니까?
과정추천 | 매우 그렇다 | 그렇다 | 보통이다 | 그렇지 않다 | 매우 그렇지 않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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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비율 | 31% | 34% | 34% | 1%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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