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지원센터
안녕하세요, 세움에듀 입니다.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는 대부분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일치 하지 않는 경우 입니다.
소문자/대문자 여부(키보드 Caps Lock 체크) 와, 숫자 입력시 키보드의 Num Lock이 커져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다시 한 번 로그인 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로그인에 문제가 생길 시에는 고객지원센터 (1833-3075)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나요?
사업주직업능력개발훈련 규정상 ID변경은 불가능합니다.
궁금하신 내용은 고객지원센터(1833-3075)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는 로그인 후 개인정보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변경시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아이디(ID) 및 비밀번호(Password)를 잊으셨을 때에는 로그인란 하단에 있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해당 사항을 입력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입력하신 정보와 등록된 정보가 다를 경우에는 확인이 불가하오니 고객지원센터 (1833-3075) 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주 단체훈련의 경우 별도의 회원가입없이 안내받은 ID/PW로 로그인 후 학습진행 가능합니다.
내일배움카드 또는 비환급훈련 개인가입훈련생 등의 경우 회원가입에서 아이핀 또는 휴대폰 본인인증 진행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