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큐레이션 추천 강의
첨삭강사 김은실, 김진국, 김대윤 | 인정기간 ~ 2025-03-03 까지 |
교육비 0원 | 학습정원 500명 |
교육시간 20시간 / 4주 | 자부담비 대기업-0원 중견기업-0원 우선지원-0원 |
권장사양(PC) 크롬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브라우저 해상도는 1200*800 이상에 적합합니다. | 주의사항(PC) 인터넷익스플로러 사용은 비추천 드립니다.인터넷익스플로러는 MS사의 업데이트 중단으로 불안정합니다. |
학습기간
수강 신청 가능한 수업이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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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RD신청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 |
신청하기 환급과정 교육신청은 교육원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1833 3075 |
과정소개
고객 접점 업무자에게 반드시 필요한 성공적인 커뮤니케이션 역량 강화를 위한 과정입니다.
이 과정을 통해 학습자는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영업전략을 구사할 수 있으며, 고객과의 관계를 효과적으로 유지 및 발전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학습대상
판매서비스 업무 및 고객 대면 업무 종사자
기업이나 기관에서 고객 요구 분석 및 제품/서비스 기획 담당자, 고객 지원 관련 업무 종사자
학습목표
긍정적 마인드를 형성하고 상대방에게 긍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커뮤니케이션을 이해하고 상황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활용할 수 있다.
나의 의견을 상대에게 정확하게 전달하고 상대의 행동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다.
교수소개
학습내용
차시 | 내용 |
---|---|
1차시 | 고객과 서비스에 대한 기초 이해 |
2차시 | 이미지메이킹 스피치 |
3차시 | MOT 고객접점과 고객만족 |
4차시 | 트렌드를 읽는 습관 |
5차시 | 설득과 감성지능 |
6차시 | 임팩트 있는 기억의 힘 |
7차시 | 언어적 메시지와 비언어적 메시지 |
8차시 |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법 ① |
9차시 |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법 ② |
10차시 | 모두가 승자가 되는 협상의 기술 |
11차시 | 호감을 주는 커뮤니케이션 기술 |
12차시 | 긍정적 커뮤니케이션 기술 |
13차시 | 전화 응대 기술 |
14차시 | 고객 서비스와 구매 심리의 이해 |
15차시 | 소비 환경 분석과 영업 전략 |
16차시 | 성공을 부르는 영업마인드 |
17차시 | 고객 가치와 상품의 가치 |
18차시 | 고객 기대감 극대화 기법 |
19차시 | 구매의욕과 상품연출 |
20차시 | 고급 상품 영업의 비밀 |
평가기준
평가항목 | 진도율 | 시험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수료기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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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비율 | - | 70% | 20% | 10% | - |
수료조건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60점 이상 |
과정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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