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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리 > 직무과정 NCS분류 : 02010101 경영기획
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
첨삭강사 김은실, 김진국 | 인정기간 ~ 2024-06-02 까지 |
교육비 104,720원 | 학습정원 500명 |
교육시간 16시간 / 4주 | 자부담비 대기업-75,400원 중견기업-46,080원 우선지원-38,750원 |
권장사양(PC) 크롬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브라우저 해상도는 1200*800 이상에 적합합니다. | 주의사항(PC) 인터넷익스플로러 사용은 비추천 드립니다.인터넷익스플로러는 MS사의 업데이트 중단으로 불안정합니다. |
학습기간
수강 신청 가능한 수업이 없습니다. |
|
HRD신청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 |
신청하기 환급과정 교육신청은 교육원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1833 3075 |
과정소개
디지털 트렌드만큼 중요한 것은 이러한 기술이 어떻게 고객경험으로 전환될 것인가이다.
본 과정은 디지털 환경에서의 색다르고 편리한 경험을 구현하기 위한 다양한 사례를 분석하여 실제 서비스 전략 수립에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학습대상
비즈니스 전략 수립 및 마케팅, 영업, 고객 서비스 관련 종사자
학습목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필요한 서비스 전략을 설명할 수 있다.
언택트 환경과 디지털 소비자의 특징을 파악하고 서비스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고객이 열광하는 서비스의 조건을 이해하고 디지털 고객경험을 관리할 수 있다.
교수소개
장정빈
학습내용
차시 | 내용 |
---|---|
1차시 |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고객중심경영 |
2차시 | 당신의 제품은 서비스로 진화했는가 |
3차시 | 디지털 고객은 어떤 서비스를 원하는가 |
4차시 | 고객의 통증에 주목하라 |
5차시 | 팔지 말고 추천하라, 큐레이션 서비스 |
6차시 | 이젠 커넥티드 싸움이다, 연결 |
7차시 | 고객충성도의 새로운 자원, 게임화 |
8차시 | 디지털 기술에 아날로그 감성을 더하라 |
9차시 | 모든 길은 고객경험(CX)으로 통한다 |
10차시 | 디지털 고객의 MOT는 마이크로 모멘트 |
11차시 | 서비스와 영업의 초크포인트를 찾아라 |
12차시 | 디지털 접점으로 재설계하라 |
13차시 | 디지털에도 사람의 기척을 남겨라 |
14차시 | 디지털로 넛지하라 |
15차시 | 시니어를 위한 디지털은 없다 |
16차시 | 컨텍스트로 승부하라 |
평가기준
평가항목 | 진도율 | 시험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수료기준 |
---|---|---|---|---|---|
평가비율 | - | 70% | 20% | 10% | - |
수료조건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60점 이상 |
과정통계
- 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의 교육내용이 현업에 도움이 되었습니까?
현업적용 | 매우 그렇다 | 그렇다 | 보통이다 | 그렇지 않다 | 매우 그렇지 않다 |
---|---|---|---|---|---|
평가비율 | 35% | 45% | 20% | 0% | 0% |
- 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을 주변 사람들에게 권유할 생각이 있으십니까?
과정추천 | 매우 그렇다 | 그렇다 | 보통이다 | 그렇지 않다 | 매우 그렇지 않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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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비율 | 34% | 48% | 18% | 0%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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