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큐레이션 추천 강의
일반모바일 환급
고객관리 > 직무과정 NCS분류 : 10030102 전자상거래
온택트 시대! 고객만족 e-비즈니스로 무장하라!!
첨삭강사 김대윤, 김진국 | 인정기간 ~ 2023-09-01 까지 |
교육비 190,960원 | 학습정원 500명 |
교육시간 30시간 / 4주 | 자부담비 대기업-114,580원 중견기업-38,200원 우선지원-19,100원 |
권장사양(PC) 크롬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브라우저 해상도는 1200*800 이상에 적합합니다. | 주의사항(PC) 인터넷익스플로러 사용은 비추천 드립니다.인터넷익스플로러는 MS사의 업데이트 중단으로 불안정합니다. |
학습기간
수강 신청 가능한 수업이 없습니다. |
|
HRD신청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 |
신청하기 환급과정 교육신청은 교육원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1833 3075 |
과정소개
e-비즈니스 고객만족 온라인 서비스에 대해 학습한다.
학습대상
전자상거래 담당자, 판매 담당 임직원
학습목표
코로나 시대의 e-비즈니스 및 온라인 고객서비스에 대해 학습한다.
e-비즈니스의 마케팅 정략 및 기술 동향 파악, 온라인 고객 클레임 처리에 대해 학습한다.
교수소개
한동욱
주요경력
KAIST 공학박사졸업
전주대학교 문화융합대학 스마트미디어학과 교수
교육부주관 4차산업혁명 혁신 선도대학 사업단장
K-MOOC 사업 : 4차 산업혁명과 스마트 기술 컨텐츠 개발
학습내용
차시 | 내용 |
---|---|
1차시 | 온택트 서비스를 위한 e-비즈니스 시장분석 |
2차시 | e-비즈니스 & 고객서비스의 첫걸음, 고객 요구사항 분석 |
3차시 | 나를 알고 적을 알면 백전백승! |
4차시 | e-비즈니스의 시작, 성공과 실패 사례에 주목하라-1 |
5차시 | e-비즈니스의 시작, 성공과 실패 사례에 주목하라-2 |
6차시 | e-비즈니스 상품개발 전략 수립하기 |
7차시 |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1 |
8차시 |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2 |
9차시 |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3 |
10차시 |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시스템 관리하기 |
11차시 |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상품 관리하기 |
12차시 |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사이트 유지보수 하기 |
13차시 | e-비즈니스 고객만족의 핵심 : 주문처리하기 |
14차시 |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배송관리하기 |
15차시 |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교환/반품관리하기 |
16차시 |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판매정보 관리하기 |
17차시 | 고객 DB 관리와 e-비즈니스 |
18차시 | e-비즈니스에서의 고객 등급관리 |
19차시 |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1 |
20차시 |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2 |
21차시 |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3 |
22차시 | 판매후기 관리를 통한 e-비즈니스 서비스 |
23차시 |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한 e-비즈니스 서비스 |
24차시 |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1 |
25차시 |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2 |
26차시 |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3 |
27차시 |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4 |
28차시 | e-비즈니스의 콘텐츠 전략을 수립하라 |
29차시 | e-비즈니스의 마케팅 실행의 핵심 기법 |
30차시 | 뉴미디어 마케팅과 e-비즈니스 |
평가기준
평가항목 | 진도율 | 시험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수료기준 |
---|---|---|---|---|---|
평가비율 | - | 70% | 20% | 10% | - |
수료조건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60점 이상 |
과정통계
- 온택트 시대! 고객만족 e-비즈니스로 무장하라!!의 교육내용이 현업에 도움이 되었습니까?
현업적용 | 매우 그렇다 | 그렇다 | 보통이다 | 그렇지 않다 | 매우 그렇지 않다 |
---|---|---|---|---|---|
평가비율 | 10% | 73% | 16% | 0% | 1% |
- 온택트 시대! 고객만족 e-비즈니스로 무장하라!!을 주변 사람들에게 권유할 생각이 있으십니까?
과정추천 | 매우 그렇다 | 그렇다 | 보통이다 | 그렇지 않다 | 매우 그렇지 않다 |
---|---|---|---|---|---|
평가비율 | 12% | 88% | 0% | 0% | 0% |
인공지능 큐레이션 추천 강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