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큐레이션 추천 강의
첨삭강사 김대윤, 김진국, 신경수 | 인정기간 ~ 2023-10-14 까지 |
교육비 129,360원 | 학습정원 500명 |
교육시간 20시간 / 4주 | 자부담비 대기업-77,620원 중견기업-25,880원 우선지원-12,940원 |
권장사양(PC) 크롬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브라우저 해상도는 1200*800 이상에 적합합니다. | 주의사항(PC) 인터넷익스플로러 사용은 비추천 드립니다.인터넷익스플로러는 MS사의 업데이트 중단으로 불안정합니다. |
학습기간
수강 신청 가능한 수업이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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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RD신청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 |
신청하기 환급과정 교육신청은 교육원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1833 3075 |
과정소개
본 과정은 여성소비자의 성장과 특징을 이해하고 여성소비자에게 어필하기 위한 방법을 제시하며 Z세대의 소셜미디어에 대한 접근방식과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이해하고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방법을 이해하여 Z세대를 사로잡기 위한 전략을 강구하는 과정입니다.
학습대상
매장 영업, 판매 업무 수행자
매장 관리자
학습목표
최근 소비자의 트렌드를 이해하고 이를 기반으로 매장 내의 주요 판매 방법을 학습 및 활용할 수 있다.
교수소개
한종률
학습내용
차시 | 내용 |
---|---|
1차시 | 여성소비자의 성장 |
2차시 | 여성 소비자의 특징 |
3차시 | 여성 소비자의 소비 특성(고객 니즈 파악하기) |
4차시 | 여성 소비자의 마음을 잡는 법 |
5차시 | Z세대의 정의와 특징 |
6차시 | Z세대와 모바일 |
7차시 | Z세대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채널 |
8차시 | Z세대의 영향력 |
9차시 | Z세대와 오프라인 매장의 경쟁력(고객 니즈 파악하기) |
10차시 | Z세대에 통하는 전략(고객 니즈 파악하기) |
11차시 | 매장 방문 고객의 이동 패턴 |
12차시 | 매장 배치와 적극적 매장 관리 |
13차시 | 비즈니스 매너 기술(용모와 복장 갖추기) |
14차시 | 일반 고객관리와 고객만족(일반고객 관리하기) |
15차시 | 우수 고객관리와 고객감동(우수고객 관리하기) |
16차시 | 고객 가치 실현의 기초(상품설명하기) |
17차시 | 고객 니즈별 상품 설명(상품설명하기) |
18차시 | 상품 판매 가격 제시(상품설명하기) |
19차시 | 상품 사용 방법 설명(상품설명하기) |
20차시 | 경쟁 상품과 비교 설명(상품설명하기) |
평가기준
평가항목 | 진도율 | 시험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수료기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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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비율 | - | 70% | 20% | 10% | - |
수료조건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60점 이상 |
과정통계
- 매장 영업의 고수가 되어라! !의 교육내용이 현업에 도움이 되었습니까?
현업적용 | 매우 그렇다 | 그렇다 | 보통이다 | 그렇지 않다 | 매우 그렇지 않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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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비율 | 36% | 28% | 35% | 1% | 0% |
- 매장 영업의 고수가 되어라! !을 주변 사람들에게 권유할 생각이 있으십니까?
과정추천 | 매우 그렇다 | 그렇다 | 보통이다 | 그렇지 않다 | 매우 그렇지 않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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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비율 | 37% | 30% | 33% | 0% | 0% |
인공지능 큐레이션 추천 강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