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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리 > 직무과정   NCS분류 : 10030201 매장판매

매장 영업의 고수가 되어라! !

20차시 / 인정시간 21시간    취업정보 자격정보 직업정보

첨삭강사 김대윤, 김진국, 신경수 인정기간 ~ 2023-10-14 까지
교육비 129,360 학습정원 500
교육시간 20시간 / 4주 자부담비 대기업-77,620| 중견기업-25,880| 우선지원-12,940|
권장사양
(PC)
크롬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브라우저 해상도는 1200*800 이상에 적합합니다.
주의사항
(PC)
인터넷익스플로러 사용은 비추천 드립니다.
인터넷익스플로러는 MS사의 업데이트 중단으로 불안정합니다.
학습기간

수강 신청 가능한 수업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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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하기 환급과정 교육신청은 교육원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1833 3075

과정소개

본 과정은 여성소비자의 성장과 특징을 이해하고 여성소비자에게 어필하기 위한 방법을 제시하며 Z세대의 소셜미디어에 대한 접근방식과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이해하고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방법을 이해하여 Z세대를 사로잡기 위한 전략을 강구하는 과정입니다. 

학습대상

매장 영업, 판매 업무 수행자 

매장 관리자 

학습목표

최근 소비자의 트렌드를 이해하고 이를 기반으로 매장 내의 주요 판매 방법을 학습 및 활용할 수 있다. 

교수소개

한종률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여성소비자의 성장
2차시 여성 소비자의 특징
3차시 여성 소비자의 소비 특성(고객 니즈 파악하기)
4차시 여성 소비자의 마음을 잡는 법
5차시 Z세대의 정의와 특징
6차시 Z세대와 모바일
7차시 Z세대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채널
8차시 Z세대의 영향력
9차시 Z세대와 오프라인 매장의 경쟁력(고객 니즈 파악하기)
10차시 Z세대에 통하는 전략(고객 니즈 파악하기)
11차시 매장 방문 고객의 이동 패턴
12차시 매장 배치와 적극적 매장 관리
13차시 비즈니스 매너 기술(용모와 복장 갖추기)
14차시 일반 고객관리와 고객만족(일반고객 관리하기)
15차시 우수 고객관리와 고객감동(우수고객 관리하기)
16차시 고객 가치 실현의 기초(상품설명하기)
17차시 고객 니즈별 상품 설명(상품설명하기)
18차시 상품 판매 가격 제시(상품설명하기)
19차시 상품 사용 방법 설명(상품설명하기)
20차시 경쟁 상품과 비교 설명(상품설명하기)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70% 20% 1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

과정통계

- 매장 영업의 고수가 되어라! !의 교육내용이 현업에 도움이 되었습니까?


현업적용 매우 그렇다 그렇다 보통이다 그렇지 않다 매우 그렇지 않다
평가비율 36% 28% 35% 1% 0%



- 매장 영업의 고수가 되어라! !을 주변 사람들에게 권유할 생각이 있으십니까?


과정추천 매우 그렇다 그렇다 보통이다 그렇지 않다 매우 그렇지 않다
평가비율 37% 30% 33% 0% 0%